떡볶이 맛집 이런곳도 있어요!

 

 

 

 

 

 

 

평소 떡볶이를 썩좋아하지 않는 나에게 아주 특별한 일이 생겼어요.
그냥 있으면 먹고,억지로 찾아먹지는 않는 떡볶이!!
이런 떡볶이도 맛집이 있었네요.
오늘은 제가 깜놀한 곳을 소개할께요^^*

 

 

 

 

사진에 있는 이곳은 얼마전 친구가 끌고가서 마지못해 다녀온 곳입니다.
일단 한번 먹으면 단골이된다나요? ㅎㅎ
이곳은 문정동이라 제가 단골이 될 일은 절대 없을거라 생각했어요.
그런 나의 생각은 처참하게 무너졌습니다 ㅋㅋ

 

 

 

 

바로 이녀석이 그 주인공입니다.
그저 평범해 보이는 국물떡볶이인데...
그 국물맛이 완전 끝내줬어요 ㅋㅋ
살짝 걸죽하면서 목넘김도 나쁘지않고,먹는순간 속이 확 풀리는듯한
묘한 느낌이 들었어요.

 

 

 

 

친구와 둘이서 한그릇을 뚝딱 비우고 추가로 주문하고,순대도 함께
주문했다는 ㅋㅋ
사진에는 없는데,순대도 맛이 좀 독틋한것이 정말 맛있었어요.
이 떡볶이의 별칭이 해장떡볶이라는데~~
그 이유를 충분히 알것 같아요.

 

 

 

 

그리 넓지않은 실내는 늘 많은 손님으로 북적대고있어요.
한가지 아쉬운것은 영업시간이 짧다는거입니다 ㅋㅋ
늦은밤 한잔하고 해장떡볶이를 먹으면 딱일것 같은데 ㅋㅋ

 

 

 

 

처음에는 무시했던 떡볶이가 이제는 자꾸 머릿속에 맴돌고있어요.
일신에서 엄청나게 먼 거리인데도.
요즘은 일부러 찾아기게되네요 ㅋㅋ
친구가 그동네 사는걸 빌미삼아서 오늘도 문정동으로 달려갑니다^^*

 

 

 

 

 

 

 

 

 

 

떡볶이 맛집 이런곳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