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맛집 야간개장 필수!

 

 

 

 

 

 

 

 

 

 

 

얼마전 경복궁 야간개장 예매가 있었습니다.
저는 예매가 시작되던 지난 7일 오후2시
예매의지에 활활 불타올라 제빠른 손동작으로(?)
제가 원하는 요일에 맞춰 예매에 성공했어요ㅎㅎ

 

 

 

 

지금은 뿌듯함과 기대감으로 경복궁 야간개장만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저는 해마다 계절마다 경복궁 야간개장에 기를쓰고 가는편인데요.
제 가까운 지인은 이번에도 또가냐면서 핀잔을 주기도해요.
아무래도 저는 전생에 경복궁에서 살았었나봐요 ㅎㅎ

 

 

 

 

경복궁 야간개장이 있을때마다 예매 전쟁이 일어나는걸 보면
매력적인 행사임이 틀림없는거 같아요.
입장 시간이 다가올때면 즐비하게 늘어선 관람객에 또 한번 놀라거든요.

 

 

 

 

큰 복을 빈다는 뜻의 경복이라는 두 글자처럼
왠지 저에게 크나큰 복이 올거 같은 느낌!!
경복궁을 찾는 모든이들에게 큰 복이 왔음 좋겠네요^^

 

 

 

 

이렇게 힘들게 경복궁 야간개장에 왔으니 구경만 하고 갈 수 없겠죠?
맛있는 경복궁 맛집을 찾아가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거 아닌가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아주 특별한 곳을 소개할께요.
이곳의 이름은 사발(SABAL)이라는 곳이에요!

 

 

 

 

스타일은 유럽의 고급 레스토랑같은 분위기지만,이곳은 너무나 맛있는
한식집 입니다.
국수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긴 하지만,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들이
너무나 많아요.
사진에 있는 메뉴는 "소고기 그린빈 마파두부 덮밥"이라는 메뉴인데,
생전 처음 먹어봤지만 완전 맛있었어요.

 

 

 

 

함께간 친구는 이런곳까지와서 떡볶이를 주문하네요 ㅋㅋ
사장님 맘대로 "옛날떡볶이"라고 하는데~~
진짜 제가 먹어본 떡볶이중에서 단연최고였어요!!

 

 

 

 

떡볶이가 별거있겠냐 하겠지만,먹는순간 엄치척이 자동으로 올라갈
정도로 감동의 맛이였어요^^*
저혼자만 알고있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정보라서 이렇게 공유하는 것이니
경복궁에 나들이를 가신다면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경복궁 맛집 야간개장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