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 먹거리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어요!

 

 

 

 

 

 

 

 

봄이 성큼 다가옴을 느끼는 요즘.
포근해진 날씨탓에 자꾸만 외출이 잦아지고 있습니다.ㅎㅎ
날이 풀리면서 저의 식욕도 풀렸는지 먹고픈것은 왜그리 많은지...
저의 식욕을 해결해줄 곳을 찾아 광장시장에 나가보았습니다.
가장 먼저 저를 반겨준건 납작만두.

 

 

 

 

에피타이저로 뚝딱 납작만두를 해치우고
광장시장 먹거리의 자랑 마약김밥을 먹어줄 차례입니다.ㅎㅎ
소스에 콕! 찍먹하면 행복하다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지요~
집에서 따라 만들어 봤는데도 이만한 맛이 나오질 않더라고요.
마약김밥은 여기 광장시장에서 먹는걸루~ㅎㅎ

 

 

 

 

보이는건 다 먹어줄테야!!
눈에서 광선이 나올지경입니다.
지글지글 잘 부쳐진 빈대떡이 저를 또 유혹하네요.
막걸리에 녹두빈대떡을 아니 먹어줄 수 없지요.
먹거리가 풍성해서인지 광장시장의 먹자골목은 언제나 활기가 넘칩니다.

 

 

 

 

재래시장은 소박하면서도 재미가 있어서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시선이 닿는 곳마다 저의 발길도 따라 멈추고 입맛을 다십니다.ㅋㅋ
뱃속에 식신이 있는지 무한정 먹고 또먹게 되네요^^

 

 

 

 

광장시장에는 맛집들이 정말 많긴한데 모든곳이 맛있지는 않다고해요.
진짜 맛있는 곳을 찾아가기 위해서는 열심히 검색을하여 다양한 후기들을
비교해보는게 현명하겠죠?

 

 

 

 

특히 시장중앙에 모여있는 포장마차들은 다양한 음식들이 있긴하지만
맛집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것 같았어요.
하지만 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을 마음껏 골라먹을 수 있는곳은 그리 흔치않죠.
부쩍대는 사람구경도 광장시장의 특별한 매력이 아닐까요?

 

 

 

 

요즘들어 상쾌한 봄바람이 너무 시원한것 같아요.

이런날 가족들과 함께 청계천 나들이도 하고,

광장시장에서 맛있는 먹거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광장시장 먹거리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어요!